박효신이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본격적인 무대 시작에 앞서 1위 후보를 발표했다.

   
▲ 음악중심 박효신 1위/사진출처=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1위 후보는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임창정 ‘흔한 노래’, 박효신 ‘야생화’ 3곡이었다.

이날 1위의 영광은 박효신에게 돌아갔지만 박효신은 현장에 함께하지 못했다.

지난 28일 공개된 ‘야생화’는 발표 직후부터 현재까지 국내 음원사이트 멜론, 엠넷, 벅스 등 10곳이상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박효신의 ‘야생화’는 지난 2010년 이후 무려 4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우여곡절 많았던 인생을 음악적으로 진정성을 담아 표현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MC민호 대신 슈퍼주니어M의 헨리가 대타 MC를 맡았으며 출연진으로는 슈퍼주니어M, 투하트, 포미닛, 임창정, 에이핑크, 오렌지캬라멜, 매드클라운, 엠블랙, 크래용팝, 박수진, 배치기, M.I.B, 틴트, 포커스, NS윤지, SAM, 김소정이 무대에 올랐다.

박효신의 곡 ‘야생화’가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악중심 박효신 1위, 역시 독보적이다” “음악중심 박효신 1위, ‘야생화’ 언제 들어도 좋은 곡이다” “음악중심 박효신 1위, 진짜 효느님이 진리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