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 엄마 아빠의 여행을 부탁해' 영상 유튜브·페이스북서 8일 공개
[미디어펜=최주영 기자]제주항공은 8일 어버이 날을 맞아 '취준생, 엄마 아빠의 여행을 부탁해'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영상은 부모님 여행을 보내드리기 위해 지난 3월 이벤트에 참여한 딸이 집에 가보니 되레 부모님이 준비한 영상을 시청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 제주항공이 제작한‘취준생, 엄마에게 받은 마지막 어린이날 선물’이벤트 영상 /유튜브 캡처


취업 준비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딸을 위해 부모님이 준비한 마지막 어린이날 이벤트였던 것이다.

부모님의 마지막 어린이 날 선물로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떠난 딸은 취업에 대한 스트레스는 잠시 접어두고 모처럼만의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에는 취업절벽이라는 말이 나올 만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세대의 감정을 이해하고, 부모님의 마음을 헤아리기 위한 영상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제주항공은 그동안 주요 기념일마다 동영상을 만들어 기념일의 가치를 소비자와 공유해왔다. 

공항 도착장 컨베이어 벨트에 선물상자를 배포, 수하물을 기다리는 승객들이 직접 받아보게 한 깜짝 이벤트, 워킹맘을 위한 남편의 도쿄여행 선물 이벤트 등 크리스마스와 밸런타인데이 등 특별한 날에 감동 영상을 제작해 공개하고 있다. 

한편 제주항공은 베트남 다낭을 찾는 우리나라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기존 주7회에서 주 14회로 확대해 소비자 여행일정을 구성하는데 편의를 높이고 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