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YT몰을 운영하는 얀트리는 소셜 캐시백 ‘점프’를 오픈하고 구매 혜택 제공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얀트리의 소셜 캐시백 ‘점프’는 판매량이 늘어날수록 구매자에게 최대 35%까지 1만원부터 현금인출이 가능한 캐시백 적립금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 얀트리 제공

이번 기획전에서는 패션의류잡화 5종, 생활용품 및 화장품 3종, 건강∙식품 3종, 자동차용품 1종 등 총 12종이다. ‘라코스테 빅크록 후드티 및 맨투맨’ 의류상품은 3만3800원부터 판매되고 최대 15%의 캐시백 적립률을 제공한다. ‘에고스노우 아동 슬립온 슈즈’는 1만9500원부터 판매되며 캐시백 적립률은 최대 12%다.

‘마이클코어스 쇼퍼백 및 숄더백’ 등 여성용 명품가방은 21만2000원부터 판매되며 캐시백 적립률은 최대 15%까지 제공된다.

YT몰 ‘점프’ 페이지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보다 많은 캐시백을 현금으로 돌려받기 위해서는 구매자가 늘어나도록 블로그, 게시판, SNS로 정보를 공유하면 된다.

안진호 얀트리 대표는 “소셜 캐시백 ‘점프’를 통해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 최대 50%까지 캐시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