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스포츠 패키지 적용으로 역동성 강조
[미디어펜=최주영 기자]BMW그룹코리아가 프리미엄 편의옵션과 M 스포츠 패키지를 추가한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모델은 X3 xDrive20d M 에어로다이내믹 프로 에디션과 X4 xDrive20d M 스포츠 패키지 2종이다.

   
▲ BMW X3 xDrive20d M 에어로다이내믹 프로 에디션 /사진=BMW그룹코리아 제공

 
X3(xDrive20d M 에어로다이내믹 프로 에디션)는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 X3에 풀 LED 헤드라이트, 서라운드 뷰 주차 보조 시스템, 로직7을 탑재해 360도 서라운드 스펙트럼을 제공하며 하만카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 경쟁 차종에는 없는 프리미엄 옵션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X4(xDrive20d M 스포츠 패키지)는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 X4 xDrive20d 모델에 풀 LED 헤드라이트와 같은 모델중 최초로 M 스포츠 패키지를 적용해 M 에어로다이내믹 패키지, 20인치 M 경합금 휠과 블랙 하이글로스 쉐도우 라인, M 스포츠 스티어링 휠, 알루미늄 인테리어 트림, 스포츠 시트와 안트라사이트 헤드라이너 등 기존 모델과 차별화를 뒀다.
 
두 모델은 각각 약 400만원과 1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프리미엄 편의옵션과 M 스포츠패키지 등을 추가했음에도 6870만원, 7250만원의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선보였다고 BMW측은 설명했다.

   
▲ xDrive20d M 스포츠 패키지 /사진=BMW그룹코리아 제공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