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까지 디럭스 동대문 뷰 룸 이상 예약시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수영장./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8월 30일까지 메리어트 닷컴 또는 호텔로 디럭스 동대문 뷰 룸 이상 예약 시, 메리어트 리워즈 골드 엘리트 멤버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는 전 세계 5500여개의 메리어트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골드 엘리트 멤버는 50박 이상시 자격이 부여되는 리워즈 중 상위 등급이다. 

골드 엘리트 멤버의 상세 내용으로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메리어트 닷컴으로 객실 예약 시, 25% 리워즈 추가 적립 가능 ▲투숙 시, 호텔 내 레스토랑, 바 20% 할인 혜택 ▲체크아웃 시간 연장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및 2인 조식이 제공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격은 29만원 부터이다.(10%세금, 10%봉사료 별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담당자는 "여느 때보다도 더워진 여름으로 휴가 준비를 미리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는 핫 딜로 1박만 해도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다가오는 본격 여름 휴가 시즌 여행을 계획 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에서 골드 엘리트 멤버의 자격을 누릴 수 있는 한정 프로모션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