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8+' 각각 4가지 색상으로 선택권 확대
[미디어펜=조한진 기자]삼성전자는 '갤럭시S8플러스' 로즈 핑크와 '갤럭시S8' 코랄 블루 색상을 30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신규 색상 출시를 통해 다양한 색상의 '갤럭시S8플러스' '갤럭시S8'의 라인업을 한층 확장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게 됐다.

   
▲ 삼성전자 홍보 모델이 '갤럭시S8플러스' 로즈 핑크와 '갤럭시S8' 코랄 블루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갤럭시S8플러스'와 '갤럭시S8'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감성적인 색상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 역시 자연의 멋을 담은 아름다운 색상을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했다.

'갤럭시S8플러스'의 로즈 핑크 색상은 고운 모래가 따사로운 햇볕을 만나 수줍은 듯 빛나는 연한 분홍색을 닮았고, 매끈하면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로즈 핑크 색상의 '갤럭시 S8플러스'는 생기를 가득 머금은 듯 은은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신규 색상 출시로 '갤럭시S8플러스'는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코랄 블루에로즈 핑크까지 총 4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갤럭시S8'는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에 코랄 블루 등 총 4가지 색상을 갖췄다.

'갤럭시S8플러스' 로즈 핑크와 '갤럭시S8' 코랄 블루는 모두 64GB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99만원, 93만5000원이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