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한진 기자]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은 고객들이 화재에 대한 불안을 해소할 수 있도록 '화재 안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 홍보 모델이 에스원이 출시한 '화재 안심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에스원 제공

에스원은 기존 제공 중인 '화재 이상통보 서비스', 최대 1000만원까지 화재 피해 복구를 지원하는 '화재 복구 지원금 서비스'와 함께 '화재 안심 서비스'까지 출시해 화재 예방부터 피해 보상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화재 안심 서비스는 에스원 보안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화재 피해에 대해 연간 보상금의 한도 없이 건당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재 피해 뿐 아니라 일반 사업자가 가입하기 어려운 △자연재해로 인한 유리파손 손해, 전기 기기 고장 손해, 급배수 누출 손해 등에 대한 보상 △화재 복구를 위해 휴업한 일수만큼 매일 6만원을 지원하는 매출 안심 서비스 등과 같은 보상 서비스도 옵션으로 제공한다. 

에스원의 화재 안심 서비스는 최소 월 5천원의 낮은 비용으로 고객 부담을 낮췄으며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공장, 창고 등의 업종도 가입이 가능하다.

임석우 에스원 SE사업부 부사장은 "보안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사업장을 운영할 수 있는 종합 안심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