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 위한 포석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는 17일 빌트인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서울 논현동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오픈하고 공식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송대현 H&A 사업본부장 사장, 최상규 한국영업본부장 사장, 쇼룸 디자인에 참여한 세계적 건축가 톰 메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직접 구매해 사용 중인 배우 김성령 등이 참석했다.
 
국내 첫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은 총 1918㎡ 규모로 지상 5층, 지하 1층으로 구성돼 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로 구성된 다양한 명품 주방 공간 패키지, 고객이 실제로 최고급 요리를 배울 수 있는 공간 등이 있다. LG전자는 연간 1만 명 이상의 빌트인 고객들이 쇼룸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LG전자는 쇼룸 내에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도 전시, 쇼룸 방문객들에게 일반 가전(프리스탠딩)과 빌트인 각각의 초프리미엄 브랜드를 함께 선보이며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올해는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에서 기반을 굳건히 다지는 원년"이라며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에 이어 LG만의 프리미엄 주방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확대해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 LG전자는 17일 빌트인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서울 논현동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오픈하고 공식 운영에 들어갔다./사진=LG전자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