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승무원·정비사·일반직 등 전 부문 공개채용
[미디어펜=최주영 기자]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은 2018년 1분기까지 계획된 신규 항공기 도입과 노선 확대, 신규사업 등을 위한 신입과 경력직 260여명을 신규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 8월말 기준으로 총 485명을 채용한 데 이어 이번 공채규모를 합하면 모두 745명 안팎이 될 전망이다. 

   
▲ 사진=제주항공 제공


이번에 모집을 시작하는 직군은 운항통제, 통제기획, 승무원 편조, 간호사, 공항서비스, 정비사, 운항기획, 운항표준, 객실승무원, 인사, 교육, 재무, 정보전략, 전략기획, 해외영업, 마케팅 등 모두 260여명이다. 

제주항공의 이번 채용에서 가장 많은 숫자를 뽑는 객실승무원은 신입과 경력으로 나눠 총 160여명에 달하며, 운항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정비사 채용도 확대한다.

   
▲ 사진=제주항공 제공


2017년 제주항공 하반기 공개채용 입사지원서는 9월4일 오후 2시부터 9월17일까지 채용홈페이지에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 및 자세한 전형일정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채용안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에서는 모든 직종에서 외국어 우수자, 특히 오는 9월29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신규 취항에 따라 객실승무원은 러시아어 특기자를 우대하며, 기타 장애인, 보훈대상자를 우대한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