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2일까지 '인절미 한가족 페스티벌' 진행
   
▲ 설빙이 괌 여행권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설빙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설빙이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괌 여행권'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은 10월 22일까지 '설빙에서 가족과 인절미 메뉴 먹고 괌으로 가족여행 가자'는 주제로 '설빙 인절미 한가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빙 시그니처인 인절미 메뉴들을 알리고 추석 연휴 기간과 이벤트 기간 동안 가족 고객들의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내 설빙 매장을 방문, 인절미설빙, 인절미생크림오믈렛 등 인절미 메뉴들을 가족과 함께 먹는 인증샷을 SNS에 올린 후 설빙 카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괌 여행권(1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5명), 흑심크림설빙 교환권(30명) 등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0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설빙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 브랜드를 알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가입자도 증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의 인절미 메뉴들이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맛으로 사랑을 받고 있어 가족 고객들에게 이를 알리고 좋은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추석 연휴를 포함해 이벤트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설빙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