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수출 기업 한세실업이 2014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합격자발표 소식이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세실업은 29일 2014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전형 함격자 발표를 했다.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해외영업, 경영일반(회계·외환·총무·물류) 부문으로, 근무지는 서울 여의도 본사다.

   
▲ 한세실업 공채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사진출처=홈페이지 캡처

서류전형에 합격한자는 5월 7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중소기업중앙회 지하1층 그랜드홀에서 진행되는 인적성검사 준비를 해야 한다.

인적성검사에 응시하는 사람들은 컴퓨터용 사인펜과 신분증응 소지하고 졸업(예정)증명서 1통, 전 학년 성적 증명서 1통, 어학 및 자격 증명서 사본 (이력서에 기재한 모든 어학 점수, 자격증), 취업 보호 대상자의 경우, 증빙서류 1통을 순서대로 스테이플 처리해 시험 당일, 제출해 야한다.

한세실업은 이번 채용 최종 합격자에게는 e-mail로 개별통보하며, 선발 된 인원들은 6개월간의 인턴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입사 자격이 부여되는데 정직원 전환 시 연봉은 군필자 기준 4200만원으로 알려져 있다.

이 소식을 접한 취업준비생들과 네티즌들은 “한세실업 채용, 빨리 들어가 봐야겠다”, “한세실업 채용, 나도 접수해야겠다”, “한세실업 채용, 어서 들어가봐야지”, “한세실업 채용, 이번엔 꼭 합격해야되는데”, “한세실업 채용, 제발 일좀 시켜주세요”, “한세실업 채용, 뭐든 하고싶다”, “한세실업 채용, 저 여기있습니다”, “한세실업 채용, 꼭 하고싶습니다 ‘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