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마스터즈 중계…SK텔레콤 ‘롤 모바일 전용 요금제 선봬

SK텔레콤이 롤 마스터즈 모바일 독점 중계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데이터 걱정없이 롤 마스터즈를 시청할 수 있는 요금제가 등장했다.

SK텔레콤은 롤 마스터즈 모바일 독점 중계 및 롤 챔피언스 리그(이하 롤챔스) 중계 시청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T LoL팩’ 데이터 전용 요금제를 선보였다.

   
▲ 사진출처=롤 마스터즈 홈페이지 캡처

'T LoL팩'은 롤 중계 애플리케이션인 ‘T LoL’ 서비스의 실시간 방송·VOD·레슨 영상 등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를 일 1GB씩, 한 달 최대 31GB까지 월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T LoL팩’ 데이터 전용 요금제는 기존 월 9000원의 이용요금으로 'T베이스볼', ‘T바스켓볼’, ‘T골프’, ‘T LoL’ 서비스를 일 2GB 제공하는 ‘T스포츠팩’보다 기본료가 저렴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1일에는 KT와 진에어의 경기가 펼쳐진다. 현재 롤 마스터즈 포스트시즌 진출 팀이 SK텔레콤 T1, 삼성 갤럭시, CJ 엔투스, 나진 e엠파이어 4팀으로 확정된 가운데 진출과는 관계없이 두 팀의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가 예상된다.

SK텔레콤 ‘T LoL’ 관계자는 “롤에 대한 e스포츠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SK텔레콤 자사 이용 고객들이 해당 게임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T LoL팩' 전용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 마스터즈 부담없이 볼 수 있어서 다행이다" "롤 마스터즈 이번엔 누가 이길까" "롤 마스터즈 모바일로 보는 것도 괜찮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