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쌍용자동차는 G4 렉스턴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고메 글램핑(Gourmet Glamping)’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 쌍용차가 주최한 '고메 글램핑'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 /사진=쌍용차 제공


지난 4일부터 이날까지 진행돼 온 ‘고메 글램핑’은 사전 참가 신청에 당첨된 G4 렉스턴 보유 고객 총 90가족 360여 명이 참가해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캠핑을 만끽하고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이번 이벤트에는 8090 라이브를 들려주는 ‘미니콘서트’를 비롯한 캠핑사이트 둘레길을 포토존과 함께 산책하는 ‘시크릿 가든’ 등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고메 글램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바비큐 패밀리 패키지를 직접 배달해 주는 ‘BBQ 딜리버리’, 팝콘, 군고구마, 호빵, 마시멜로 구이 체험 ‘스윗바’ 등 다채로운 먹거리를 통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 쌍용차가 지난 4일부터 실시한 '고메 글램핑'에서 라이브 공연으로 미니 콘서트가 진행되고 있다./사진=쌍용차 제공


야외 공간임에도 대형 텐트와 침구·취사장비 등을 완비하고 모든 시설 및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할 수 있도록 해 참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임으로써 큰 호응을 얻었다.

쌍용차는 G4 렉스턴 출시 이후 고객 체험 및 소통 기회 확대를 위해 ‘G4 렉스턴 마블러스 트레일’, ‘G4 렉스턴 어메이징 드라이브’, ‘당신과 G4 렉스턴의 기록’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 '고메 글램핑' 참가 어린이들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쌍용차 제공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