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진영과 신지의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홍진영은 지난해 8월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하루 휴가에 여자들끼리 수영장. 올해 물구경 못할 줄 알았는데 짧았지만 너무 행복” 이라는 글과 신지와 함께 찍은 수영장 사진을 올렸다.

   
▲ 홍진영SNS

사진 속 신지와 홍진영은 수영장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홍진영과 신지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

앞서 3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신혼여행 준비를 위해 우영-박세영 커플과 남궁민-홍진영 커플이 막대과자 게임으로 대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남궁민 홍진영은 의지를 불태우며, 막대과자를 물자마자 서로를 향해 돌진했다.

결국 남궁민과 홍진영은 과자를 먹다 입술이 맞닿았고, 스튜디오에 있던 MC들은 소리를 지르며 흥분해 웃음을 자아냈다.

입맞춤 이후 홍진영은 "(막대과자 게임이) 정말 볼 때랑 할 때랑 느낌이 완전 다르다"며 상황을 수습하려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진영 신지 볼륨감 넘지는 비키니, 둘이 진짜 친한가 보다”, “홍진영 신지 볼륨감 넘지는 비키니, 아찔하다”, “홍진영 신지 볼륨감 넘지는 비키니, 누군 좋겠다”, “홍진영 신지 볼륨감 넘지는 비키니, 대박인 듯”, “홍진영 신지 볼륨감 넘지는 비키니, 명품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