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천이슬, 홍석천이 오해할만한 남친 양상국과 화보 재조명...‘부둥켜 안은 채...’

각종 예능과 방송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천이슬의 과거 섹시 화보가 새삼 화제다.

천이슬은 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에 배우 홍석천, 베스티 해령 등과 게스트로 출연해 "직업이 양상국 남친아니었냐"며 굴욕을 당했다.

   
▲ 천이슬, 홍석천이 오해할만한 남친 양상국과 화보 재조명/온라인 포털사이트

이에 네티즌들은 천이슬에 큰 관심을 보였고,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과거 천이슬의 모습이 담긴 화보가 퍼지며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해당 사진은 천이슬이 연인 양상국과 함께한 주류 광고 포스터로, 천이슬과 양상국은 한 티셔츠를 입고 포옹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눈을 질끈 감은 양상국은 술병을 천이슬은 술잔을 든 채 야릇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천이슬, 양상국과 화보도 찍었군요”, “천이슬, 양상국과 너무 잘 어울려요”, “천이슬, 주류 광고 포스터도 찍었군요”, “천이슬, 양상국 나쁜손”, “천이슬, 오해할만 하네”, “천이슬, 양상국 나쁜손 호온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