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국내 1위 카풀 앱 풀러스는 라이더와 드라이버를 위한 연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풀러스에 따르면 ‘풀러스 남극탐험’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라이더가 풀러스를 이용해 2000원 이상 결제시 풀러스탬프 1개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로 2018년 2월 28일까지 계속된다.
라이더에게는 적립횟수에 따라 할인쿠폰과 크레딧은 물론 다양한 굿즈(풀러스 기념품)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풀러스탬프 3개를 적립하면 출퇴근 50% 할인쿠폰을, 5개 적립 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3,000원의 크레딧, 27개째에는 스타벅스 기프트콘, 45개 적립 시에는 언제라도 9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스탬프를 50개 이상 수집할 경우 1만원 상당의 크레딧을 언제든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풀러스는 설명했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풀러스를 이용하는 라이더 중 랜덤으로 산타와 루돌프로 활동하는 드라이버와 매칭되어 할인쿠폰과 사탕등의 선물을 제공해 실속과 재미있는 여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산타와 루돌프 드라이버는 풀러스에서 활동하는 드라이버들 중 지원을 받아 선발된 드라이버로 풀러스에서 제공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키트(KIT)로 꾸며져 있는 차량으로 운행할 예정이다.
김태호 풀러스 대표는 “이번 풀러스 연말 이벤트는 1년 동안 풀러스를 꾸준하게 이용해준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선물”이라며 “드라이버와 라이더가 출퇴근 시간에 잠시나마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끼며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