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까지 위메프와 2018 평창 국가대표 응원메시지 전달 응원전
   
▲ 한국P&G가 오는 14일까지 소셜 커머스 위메프와 '특가대표 응원전'을 진행한다./사진=한국P&G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한국피앤지(P&G)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14일까지 소셜 커머스 위메프와 '특가대표 응원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대국민 응원 캠페인 '응답하라 오천만'을 진행하고 있는 한국 피앤지는 보다 많은 국민과 소비자들이 평창올림픽과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응원전은 '특가 대표가 국가 대표를 응원합니다!'라는 테마 아래, 피앤지 올림픽 기획전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이 국가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위메프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올림픽 기념 피앤지 특가 제품을 구매한 후 댓글로 응원메시지를 남기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경기 관람 티켓 총 50매(25인 각 2매),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상품, 위메프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피앤지는 기획전 참여 고객들이 작성한 응원메시지를 소책자로 제작, 오는 2월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기간 중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피앤지 김주연 대표이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피앤지가 진행하고 있는 '응답하라 오천만' 대국민 응원캠페인에 보다 많은 국민들의 목소리를 담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올림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국민과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