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

'고스트 스토리', 취향 저격 굿즈 증정 상영회 개최…오픈 직후 삽시간에 매진
이동건 기자
2018-01-11 03:00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판타지 감성 로맨스 '고스트 스토리'가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서프라이즈 굿즈 증정 상영회를 개최한다.


오는 13, 14일 양일간 오후 1시 20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는 영화 '고스트 스토리'(감독 데이빗 로워리)의 서프라이즈 굿즈 증정 상영회가 진행된다. 



   
사진=(주)더쿱 제공


'고스트 스토리' 측은 현장 비하인드 스틸들이 담긴 한정판 포토북을 관객 전원에게 제공하고, 럭키박스를 통해 특별한 굿즈 1종을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랜덤으로 제공되는 굿즈 목록에는 영문 타이틀이 각인된 텀블러와 텀블러 네오홀더, 소시민워크와 콜라보로 탄생된 한정판 고스트 배지, 필름 포스트카드,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가득한 고스트 스토리북, 그리고 스페셜 엽서 3종 세트가 있다.


이번 '고스트 스토리' 서프라이즈 굿즈 증정 상영회는 특별 상영회인 만큼 오픈되자마자 관객들의 열띤 호응 속 빠르게 매진됐다.



   
사진='고스트 스토리' 포스터


'고스트 스토리'는 유령이 되어 연인 M의 곁을 떠도는 C, 사랑을 잃은 이들에게 찾아온 애틋하고 미스터리한 시간을 담은 판타지 감성 로맨스. 


개봉 이후 관객들로부터 '사랑을 잃어본 적 있는 사람들을 위한 영화'로 입소문을 타며 열풍일 일고 있다.


제89회 아카데미와 제74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휩쓴 케이시 애플렉, '그녀'·'캐롤'의 루니 마라의 만남, 1.33 :1이라는 고전적인 비율로 빈티지한 무드를 극대화한 영상, 세련되고 몽환적인 멜로디의 사운드 트랙까지 더해져 유일무이한 판타지 감성 로맨스를 완성했다. 절찬 상영 중.



SPONSORED


오늘의 인기기사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