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법제처 이건희 차명계좌 과징금 부과 처분, 북 응원단·가면 논란, 바른미래당 출범, 국정농단 최순실 1심 선고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3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법제처 이건희 차명계좌 과징금 부과 처분…마지노선 두 달 남았다"고 목소리를 높인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이재명 성남시장이 무상교복 허용 및 정국 현안에 대한 입장을 밝힌다.

3부 '하태핫태' 코너에서는 하태경 바른정당 최고위원이 북 응원단·가면 논란 및 바른미래당 출범을 앞둔 심경을 밝힌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 이정렬 전 부장판사(법무법인 동안 사무장)가 '안종범 업무수첩'을 증거로 인정하지 않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항소심 판결이 '국정농단' 최순실 1심 선고에 미칠 영향에 대해 예측한다.

이어 4부에서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경제는' 코너에서 정태인 칼폴라니사회경제연구소 소장이 미국 금리 인상이 우리 경제에 미치는 파장에 대해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