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

'김어준의 뉴스공장' 송영길·나경원, 최순실 1심 선고-남북정상회담 개최에 입 연다
이동건 기자
2018-02-15 06:35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국정농단 최순실의 '징역 20년' 1심 선고, 남북정상회담 개최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5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남과 여' 코너에서는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최순실 1심 선고 및 남북정상회담 개최에 대한 입장을 밝힌다.


3부 '정치 구단주' 코너에서는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민주·바른·민평당, 설 앞두고 호남 쟁탈전 가열?'이라는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4부 '그것마저 알려주마' 코너에서는 이택수 리얼미터 대표가 남북정상회담 개최에 대한 찬반 여론을 전하며,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된다.


'도시 이야기' 코너에서 김진애 도시건축가(전 의원)가 '김어준 공장장은 왜 아파트를 싫어할까?'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오늘의 인기기사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