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

인신협·KMI 한국의학연구소, 국민건강증진 캠페인 협약 체결
대국민 공동 캠페인 통해 국민 건강 인식 개선·양질의 정보제공
문상진 기자
2018-02-19 17:40

[미디어펜=문상진 기자]한국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근영 프레시안 대표)는 KMI한국의학연구소(이사장 김순이)와 19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KMI 재단본부에서 '질병예방 및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대국민 공동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MI한국의학연구소와 한국인터넷신문협회는 상호 협력 속에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공동의 대국민 캠페인을 통해 질병 예방 및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해가기로 뜻을 모았다.


   
19일 오후 KMI 한국의학연구소와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상호협력을 통해 질병 예방 및 국민건강 증진을 위한 대국민 공동 캠페인을 함께 하기로 협약한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KMI 한국의학연구소 이종현 자문위원, 장향만 이사, 고경석 상임감사, 이재영 전문이사 김순이 이사장, 한국인터넷신문협회 이근영 회장, 이의춘 부회장, 이종엽 대변인, 김기현 사무총장). /사진=KMI 한국의학연구소 제공


이근영 협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민들의 건강수준이 보다 진일보할 수 있도록 올바른 건강정보 전달과 건강에 대한 국민인식 개선을 위해 협회 회원사와 함께 공동의 노력을 전개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김순이 이사장은 "질병예방과 국민건강증진을 위해선 무엇보다도 정확한 건강정보의 유통과 우리 스스로의 건강에 대한 관심과 자성이 필수적이다. 대한민국 건강수준의 발전을 위해 미약하나마 지속적으로 기여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KMI 한국의학연구소는 1985년 설립된 종합건강검진기관으로 현재 광화문·강남·여의도 서울 3곳과 수원·대구·부산·광주 지방 4곳 전국 7개 지역에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질병의 조기발견과 예방,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오늘의 인기기사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