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동양생명이 오는 30일까지 ‘꽉채운어린이보험’ 가입고객에게 최대 2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사진=동양생명 제공


수호천사온라인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에 월 보험료 1만원 이상 가입하면 최대 2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 온라인보험 상품 가입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도 증정한다.

해당 보험은 아이 성장기에 필요한 핵심보장을 집중해서 제공하는 상품으로 △자녀 나이 30세까지 보장이 되는 ‘30세형’ △80세까지 보장이 되는 ‘80세형’이 있다. 

30세형은 상대적으로 보험료가 저렴하며, ‘80세형’은 성인질환에 대해서도 추가로 보장해준다. 태아도 가입가능하며 ‘30세형’은 15세까지, ‘80세형’은 18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암진단·질병·수술비·입원비를 한번에 보장 받을 수 있다. 고액암 진단시 1억원, 일반암 진단시 5000만원, 소액암 진단시 500만원 보장한다. 여기에 각종 재해 보장뿐만 아니라 입원 첫날부터 입원비 1일당 2만원, 응급실 내원진료비 1회당 3만원을 보장해 준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어린이보험도 점차 온라인을 통해 직접 가입하는 비중이 늘어나고 있고 유모차, 카시트 등 고가의 사은품을 증정하지 않아도 폭넓은 보장에 부담 없는 보험료로 고객들이 만족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