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

우리카드, '바른기업 POINT' 카드 출시
김하늘 기자
2018-03-14 09:53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우리카드는 중소 법인사업자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바른기업 POINT’ 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바른기업 POINT' 카드 플레이트/사진=우리카드 제공


상품명은 비즈니스 운영에 있어 필수적인 영역에서 포인트 적립을 제공해 법인사업자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바른’ 파트너가 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해당 상품은 기본적으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2%의 포인트를 월 적립한도 없이 제공한다. 특히 신차 구매와 4대 주유소 이용 시에는 1% 특별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항공, 호텔, 여행, KTX·SRT 등에서 할인이 제공되며, 인천·김포·김해공항의 국제선 공항라운지도 연 2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온라인과 오프라인 해외결제에 대해서도 1%의 특별 포인트가 적립된다.


법인사업자가 스스로 챙기기 힘든 부분 또한 신경 썼다. 해당 카드로 항공권 결제 시 최소 실비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해주는 여행 보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말까지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적립율의 2배인 0.4%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당 카드를 통해 중소법인사업자들이 좀 더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비즈니스 운영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이를 통해 우리카드가 비즈니스 성공의 새롭고 ‘바른’ 파트너로서 중소법인사업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과 관련한 이용조건이나 할인한도,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인기기사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