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이명박 전 대통령의 영장심사 불출석 선언, 문재인 대통령이 발의할 개헌안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21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진성준 청와대 정무기획비서관과 김종철 국민헌법자문특위 부위원장(연세대 교수)이 '국민의 삶을 바꾸는 개헌?… 문재인 대통령 개헌안을 말한다!'라는 주제로 이야기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이정렬 전 부장판사(법무법인 동안 사무장)가 이명박 전 대통령의 영장심사 불출석 선언과 관련한 노림수를 파헤친다.

3부 '노르가즘' 코너에서는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가 "헌법에 못 박은 노동권 강화 … 매우 환영!"이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4부에서는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밴디 리 예일대 의대 법정신의학부 임상 조교수('도널드 트럼프라는 위험한 사례' 저자)가 "한반도 평화 위해서 트럼프 정신상태 알아야"라고 전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