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개헌안, 베트남 국빈 방문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23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진성준 청와대 정무기획비서관이 대통령 개헌안의 의미와 쟁점에 대해 이야기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이한주 국민헌법자문특위위원(가천대 부총장/경제학과)이 '대통령 개헌안에 토지 공개념 담은 이유는?'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3부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류항하 주베트남한국상공인연합회 회장이 문재인 대통령의 베트남 국빈 방문과 관련, 현지 분위기를 전한다. 이어 '쇼미더머니' 코너에서는 안원구 전 대구지방국세청장이 "삼성은 금융권 먹이사슬의 최정점!"이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4부에서는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까칠한 미식가' 코너에서는 황교익 맛 칼럼니스트가 짠맛의 신화에 대해 전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