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개 품목 상품 999명에게 선물…탑승객뿐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
[미디어펜=홍샛별 기자]한국철도공사가 발행하는 여행 문화 전문 잡지 'KTX매거진'이 오는 4월 창간 14주년을 맞아 탑승객뿐 아니라 모든 독자를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사은 이벤트는 다음 달 1일부터 한 달 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4월 열차 탑승객이 아니더라도 KTX매거진 홈페이지 또는 KTX매거진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QR코드 스캔만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고,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총 999명의 당첨자를 선정, DB손해보험이 제공하는 미국 동부와 캐나다 여행권(2명)을 비롯해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여행권(2명)·팬스타 크루즈 탑승권(4명)·레일유럽의 철도 패스(4명) 등 모두 25개 품목의 상품을 안겨 줄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서울역사에서 기념 행사도 함께 차려진다. 4월 2일부터 6일까지 서울역 2층 동쪽 출입구 앞에 마련될 이벤트존은 △'최애 여행지' 스티커 투표 △국내 여행지를 VR로 체험하는 VR체험존 △KTX매거진이 새로 출간하는 단행본 '역장 추천 맛집100' 홍보존 등 세 가지 테마로 꾸려진다. 

KTX매거진 제작사인 성우애드컴은 “KTX매거진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국내 다양한 지역의 역사 문화를 알리며 전국 독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아 왔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