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5월 4일까지 새 이름 공모…우수작 200만원 상금
   
▲ 온나라부동산정보 통합포털 네이밍/슬로건 공모전 포스터/이미지=한국토지주택공사(LH)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토지와 주택 등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온나라부동산포털' 새로운 이름을 찾는 공모전을 진행한다.

온나라부동산포털은 온라인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다양한 부동산정보를 제공해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부동산거래를 지원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LH는 20대부터 전 연령대가 다양한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더 넓고 쉬운 부동산 생활'을 위한 포털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자격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온나라부동산포털에 접속해 새로운 이름과 슬로건, 참여작에 대한 기획의도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5월 4일(금)까지이며, 결과는 5월 25일(금) 발표될 예정이다.  

응모방법 및 유의사항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온나라부동산포털‘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우수작인 혁신상 1명에게 200만원의 상금과 상장, 장려상 10명에게는 1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이재구 LH 경영정보처장은 "다양한 부동산 종합정보를 지도와 함께 제공하는 강점을 가진 온나라부동산포털이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획기적인 변화를 준비중"이라며 "더 많은 국민들에게 온나라부동산포털을 알릴 수 있도록 모든 연령층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