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고경표가 다음 달 입대한다. 육군 현역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하게 된다.

배우 고경표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고경표가 오는 5월 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알렸다.

고경표는 소속사를 통해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입대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 사진='더팩트' 제공


입대 당일 고경표는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공식 행사 없이 조용히 훈련소로 입소할 예정이다.

지난 2010년 '정글피쉬2'로 데뷔한 고경표는 했다. 시트콤 '감자별 2013 QR3'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눈도장을 찍었고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주연급 연기자로 성장했다. 이후 드라마 '질투의 화신', '시카고 타자기', '최강배달꾼', '크로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다. 영화 '차이나타운', '7년의 밤'에 출연하며 스크린을 통해서도 팬들과 만났다.


[고경표 입대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배우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입니다.

씨엘엔컴퍼니에서 소속 배우 고경표의 군입대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고경표가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고경표는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입대 당일 현장의 다른 분들께 피해가 없도록,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입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와 함께 더 멋진 남자, 성숙한 배우로 돌아올 고경표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