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북한의 '북미정상회담 재고려' 발언, 문재인 케어를 향한 의료계의 반발, 문무일 검찰총장의 강원랜드 채용비리 개입 의혹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7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이 '北, 일방적 핵포기 강요 시 북미정상회담 재고려...의중은?'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김용익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이 문재인 케어를 향한 의료계 반발과 관련해 대책을 강구한다. 

3부 '정치 구단주' 코너에서는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北 남북고위급회담 취소 통보 &여야 정국 경색, 정치10단의 고언은?'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4부 '그것마저 알려주마' 코너에서는 권순정 리얼미터 조사분석실장이 문무일 검찰총장 강원랜드 수사 외압 의혹을 둘러싼 여론을 전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도시 이야기' 코너에서는 김진애 도시건축가(전 의원)가 '박정희의 대표 건축, 현충사'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