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데드풀2'에는 숨겨진 특급 카메오가 있었다.

지난 16일 개봉한 영화 '데드풀2'(감독 데이빗 레이치)가 5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킨 가운데, '데드풀2' 엔딩 크레딧에서 브래드 피트의 이름을 발견한 관객들의 궁금증이 치솟았다. 브래드 피트가 대체 어떤 장면에서 등장했냐는 것이다.

'데드풀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라이언 레이놀즈)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조쉬 브롤린)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 사진='데드풀2' 포스터


극 중 데드풀은 면접을 통해 특별한 능력을 가진 이들과 엑스포스라는 팀을 결성한다. 이 중 몸을 투명화시키는 능력을 가진 히어로 배니셔의 정체는 케이블 역에 캐스팅될 뻔한 브래드 피트였다.

배니셔는 낙하산을 메고 착지하는 과정에서 전선에 걸려 감전을 당하는데, 이 때 순간적으로 브래드 피트의 얼굴이 등장한다. 찰나의 순간 스쳐 지나간 장면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관객이 엔딩 크레딧에서 브래드 피트의 이름을 발견한 뒤 놀라곤 한다.

당초 브래드 피트는 '데드풀2' 케이블 역할로 물망에 올랐으나 '월드워Z2' 스케줄로 인해 출연이 불발됐다. 출연 불발이 아쉬웠던 브래드 피트는 카메오 출연으로나마 '데드풀2'와 함께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2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데드풀2'(감독 데이빗 레이치)는 이날 오전 7시 200만 관객을 돌파,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