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남북관계 전망, 바른미래당 송파을 공천 논란, 염동열·홍문종 자유한국당 의원 체포동의안 찬반 명단 공개 논란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24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미니 인터뷰' 코너에서는 박종진 바른미래당 송파을 예비 후보가 바른미래당 송파을 공천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힌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홍현익 세종연구소 수석연구위원과 김동엽 경남대 극동문제연구소 교수가 풍계리 핵실험장 폐기 행사 카운트다운... 비핵화-체제보장, 빅딜 성사될까?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3부 '정치 구단주' 코너에서는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트럼프, 북한의 체제 보장 직접 언급… 북미 관계 2라운드 돌입'이라는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4부 '그것마저 알려주마' 코너에서는 권순정 리얼미터 실장이 국회의원 체포동의안 찬반 명단 공개 논란과 관련한 여론을 전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도시 이야기' 코너에서는 김진애 도시건축가(전 의원)가 '박정희의 대표 건축, 현충사 2탄'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