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대상 구매금액대별 7.5% 상품권 증정, 무이자 6개월 혜택 등 제공
   
▲ 현대백화점이 오는 6일 부터 '스마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현대백화점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현대백화점이 300만명에 달하는 현대백화점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대별 7.5% 상품권 증정, 6개월 무이자 할부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부터 24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15개 전 점포에서 현대백화점카드 회원 혜택을 대폭 확대하는 '스마일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오는 6일부터 10일, 15일부터 17일 두 차례에 걸쳐 의류·잡화 상품군에서 구매하면 구매금액대별 7.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보통 백화점에서 구매 금액대별 최대 5% 사은 행사를 진행하는데, 이번에는 그 증정율을 1.5배 높인 것이다. 

현대백화점카드 회원들은 단일 브랜드에서 20만·40만·8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5000·3만·6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각각 받을 수 있다. 행사에는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해외패션·준보석·가전 등 고가 상품군을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최근 카드 사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도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은 오는 8일부터 '스마일 위크'를 위해 특별 제작한 구매 기프트도 증정(소진시까지)한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스마일리 캐릭터가 새겨진 스티커를 증정하고, 6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마일리의 웃는 표정을 새긴 여행용 캐리어를 각각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전시·뮤지컬 등 외부 제휴처 혜택도 확대한다. 서울 신사동 K현대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이상한 나라의 괴짜들:파라다이스전(展)' 입장권 할인(30%)을 비롯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입장권(VIP·R·S석 3만원 할인)과 현대 모터스튜디오 입장권(30% 할인) 등을 할인해 준다. 현장 결제 시에 현대백화점 카드를 보여주면 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백화점카드 이용 고객에 대한 충성도 강화를 위해 부가서비스 혜택을 확대했다"며 "이번 행사는 백화점카드 회원들이 여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