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

갤러리아, 6·13 지방선거 투표 참여 고객에 증정품 제공
개점시간 늦추고 투표참여 고객 증정품 제공 등 캠페인 진행
김영진 차장
2018-06-10 15:06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외관./사진=한화갤러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날인 13일, 임직원과 협력사원, 고객의 선거 참여 확대를 위해 개점시간을 조정하고 고객들의 투표 인증 시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전했다.

 

임직원 및 협력사원의 원활한 투표 참여를 위해 투표 당일,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명품관 ▲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은 평소 개점시간인 오전 10시 30분에서 30분 늦춘 오전 11시에 개점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본인의 투표 일정에 따라 출퇴근 시간을 자율적으로 조정하도록 하고, 장거리 출퇴근자는 근무 스케줄 조정을 통해 사전투표기간에 투표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고객 대상으로는 '투표 확인증'이나 '투표 인증샷' 소지 시, 지점별로 증정품 및 상품권 제공 등 투표 장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명품관에서는 13일 투표당일 투표확인증 및 투표 인증샷을 보여주면 EBA 수제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투표당일 투표확인증 지참 시 단일브랜드 3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품권 증정권과 10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금액할인권 증정, 그리고 선착순 150명에게 네일아티스트 '온유'가 제작한 네일스티커를 증정한다. 그리고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투표확인증 및 투표 인증샷 제시 시 8층 전문 식당가 전 메뉴를 10% 할인(일부 식당 제외 제외)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갤러리아는 지난 2012년 대선부터 최근 2017년 대선까지 주요 선거 때마다 선거 당일 영업시간 조정을 통해 임직원 및 협력업체 직원들에게 투표권 행사를 장려하고 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직원들은 물론 고객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소중한 한 표 행사에 동참하고자 시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늘의 인기기사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