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

LG전자, 미국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에 'LG 올레드 호텔 TV' 설치
”‘LG 올레드 호텔 TV’로 B2B 시장서 돌풍을 일으킬 것”
조우현 기자
2018-06-11 10:00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미국 시카고의 고급 호텔에 호텔 솔루션을 탑재한 올레드 TV를 설치했다.


LG전자는 최근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신축 호텔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 스위트룸 등 객실과 부대시설에 ‘LG 올레드 호텔 TV’를 설치했다고 11일 밝혔다. 납품 규모는 55인치 및 65인치 올레드 TV 총 45대다.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 객실에 'LG 올레드 호텔 TV'가 설치된 모습./사진=LG전자 제공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는 40층 높이 건물로, 군더더기 없는 현대적 감각의 프리미엄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이로써 LG전자는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에 기존에 설치한 LCD TV를 포함해 총 1300대의 호텔 TV를 납품했다.


‘LG 올레드 호텔 TV’에는 호텔 관리자를 위한 편리한 관리 솔루션이 탑재됐다. 호텔 관리자는 ‘프로 센트릭’ 솔루션을 이용해 투숙객이 객실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TV 화면에 띄울 웰컴 메시지, 시설 안내, 관광 정보 등 콘텐츠를 쉽게 편집할 수 있다.


‘프로 이디엄’ 솔루션은 유료 콘텐츠를 복사 혹은 배포할 수 없도록 보안을 지켜주며, 유료 콘텐츠 시청 비용을 지불한 투숙객들만 해당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한다. 


또 LG전자 스마트 TV 플랫폼인 웹OS도 탑재했다. 고객들은 객실에서 콘텐츠 감상, 정보 검색 등이 가능하다.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 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 완벽한 블랙 화면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현존하는 TV 중 가장 자연색에 가까운 화질을 구현한다. 또 시야각 성능이 뛰어나,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색의 변화가 없이 뛰어난 화질을 보여준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올레드 TV만이 구현할 수 있는 화질 및 디자인에 편리한 관리 솔루션까지 더한 ‘LG 올레드 호텔 TV’로 B2B 시장에서도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늘의 인기기사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