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헬로카봇'이 블록버스터급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다. 

영화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는 8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헬로카봇'은 '내 옆에 멋지고 힘센 비밀친구가 변신로봇이라면?'이라는 설정으로 시작된 TV 애니메이션으로, KBS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 투니버스 동시간대 1위 (0406 남아 대상)를 차지한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인기 컨텐츠로 아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완구 상품도 80여 종 가량 출시되며 매해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뮤지컬 역시 시즌 3까지 이어지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어린이들의 여름방학을 책임질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는 1억년 전 백악기 공룡시대로 타임슬립한 주인공 차탄과 카봇의 모험을 담아낼 예정이다.


   
▲ 사진='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1차 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웜홀에서 빠져나와 백악기 공룡시대로 타임슬립한 차탄과 로봇의 제왕이자 동물의 수호신 킹가이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밖에도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르스, 프테라노돈 등 백악기 시대에서 만날 공룡들이 모습을 드러내며 카봇과 어떻게 합체·변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대한민국 대표 변신로봇 헬로카봇의 첫 극장판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는 오는 8월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