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

신한은행, 신한 쏠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
백지현 기자
2018-06-12 11:18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신한은행은 공식 광고 모델인 워너원의 스페셜 앨범 ‘1÷x=1 UNDIVIDED’ 발매를 기념해 신한 쏠(SOL)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는 ‘누구나 함께해’와 ‘초대하고 함께해’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누구나 함께해’는 추가 조건 없이 신한 쏠(SOL)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15명) ▲워너원 포토북(50명) ▲CGV 영화예매권 2매(500명) 등 경품이 제공 된다. 

‘초대하고 함께해’는 지인·친구·가족에게 신한 쏠(SOL) 앱을 공유하고 초대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과 워너원 메탈카드 12종세트(5명)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과 워너원 포토북(50명)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쏠(SOL) 앱을 통해 7월 16일까지 신청 가능하고 당첨자는 7월 18일 신한 쏠(SOL)과 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팬사인회 초대권 당첨 고객에게는 추가 별도 안내된다. 워너원 팬사인회는 7월 31일 진행되며 장소는 아직 미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워너원의 콜라보레이션이 예상보다 반응이 뜨거워 감사의 마음으로 본 팬사인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도전과 젊음의 금융 아이콘이자 혁신적인 이미지를 대표하는 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2월 워너원을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적극적인 유스고객 마케팅을 펼친 결과 신한 쏠(SOL) 가입자 550만명을 유치했다. 워너원 체크카드는 약 10만좌 신규했으며 ‘워너원 입출금통장 및 정기성통장’ 3만5000좌를 달성했다.

오늘의 인기기사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