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화제의 인물인 김경수(경남도지사) 박원순(서울시장) 원희룡(제주도지사) 등과 릴레이 인터뷰를 갖는다. 박지원 의원은 남북미 정상회담 개최에 대한 전망을 한다. 

14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박시영 윈지코리아 부대표와 함께 6.13 지방선거 결과를 분석한다.

이어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 김경수 경남도지사 당선인, 박원순 서울시장 당선인, 원회룡 제주도지사 당선인의 릴레이 인터뷰가 펼쳐진다. 

2부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최재성 서울 송파을 국회의원 당선인(더불어민주당)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3부 '정치구단주' 코너에서는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남북미 정상회담은 언제?"를 주제로 이야기할 예정이다.

4부에서는 '그것마저 알려주마' 코너로 권순정 리얼미터 실장이 "투표일로부터 일주일 전 실시된 선거여론조사 공표금지! … 여론은?"에 대해 전한다.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접수' 코너에 이어 '인터뷰 제3공장'에서는 이영재 일본 게이센여학원대 교수와 전화 연결해 북미정상회담에 폭발적 관심을 보이고 있는 일본 내 반응을 살펴본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