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안철수 미국행에 뒷말 무성"한 바른미래당 상황, 북미정상회담 이후 미국내 반응을 들어본다.

18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양지열 변호사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김경율 회계사(참여연대 집행위원장)가 "2015년 이전 회계처리 검토?! 삼바 분식회계 논란 향방은?"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어지는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장진영 변호사(바른미래당 동작구청장 후보)가 "안철수 전 대표의 미국행으로 뒷말이 무성한 바른미래당, 정계 개편 파고 넘나?"에 대한 생각을 전한다.

3부에서는 '인터뷰 제3공장'으로 김종대 정의당 의원이 "수도권 겨냥 北 장사정포 철수, 후속 회담서 논의 될까?"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이어 '화제의 당선인 인터뷰'가 진행된다. 한우 농장 일군 의성 며느리로 첫 민주당 여성 경북도의원이 된 더불어민주당 임미애 당선인과 전화 연결을 한다.

4부에서는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접수'가 진행되며 '인터뷰 제4공장'에서는 김동석 이사(뉴욕시민참여센터)가 "북미정상회담 이후 미국 내 반응"을 살펴본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