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에어서울은 20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즉석에서 항공권을 추첨해 증정하는 ‘SML(SUYOL MINT LIVE)’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SML은 '수욜 민트 라이브(SUYOL MINT LIVE)'의 약자로,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 50분, 에어서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항공 업계에서는 최초로 무료 항공권 추첨 방송을 진행하게 된다.

   
▲ 사진=에어서울 제공


첫 공식 방송은 6월 20일 오후 12시 50분부터이며, 이날은 SML의 그랜드 오픈을 맞아 에어서울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총 10명에게 에어서울의 전 노선 중 원하는 노선을 1회 왕복할 수 있는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방송이 시작되기 전까지 에어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자동 응모되며, 응모 및 추첨 방식은 매주 변경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제껏 시도해 보지 않은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마치 복권처럼, 매주 수요일은 항공권 당첨의 행운을 기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어서울이 첫 시도하는 항공권 추첨 생방송 ‘SML’은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