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에이핑크 손나은이 성형설에 휩싸였다.

패션 매거진 보그(VOGUE)는 손나은과 함께한 7월호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손나은은 이번 화보를 통해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손나은은 매혹적인 오렌지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는가 하면 페미닌룩, 모던룩 등 오렌지 립과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매치했다.


   
▲ 사진=보그

   
▲ 사진=보그

   
▲ 사진=보그


하지만 화보가 공개된 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손나은의 성형설이 제기됐다. 눈매와 코를 비롯해 전체적인 이미지가 기존의 외모와 달라 보인다는 것.

이에 손나은의 달라진 외모는 조명과 화장법의 차이라는 반박이 이어지는 등 성형설을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한편 손나은이 속한 그룹 에이핑크는 올해 데뷔 7주년으로, 오는 7월 2일 일곱번째 미니앨범 '원 앤드 식스'(ONE & SIX)로 컴백한다.


[댓글 엿보기] 

"손나은 씨는 어딨어요?" (1982****, 이하 naver)

"턱은 모르겠고 눈은 찝고 코는 100%" (kyun****)

"아니… 나은이를 더 오래 본 사람이 더 잘 알아요. 8년째 보고 있는데 똑같구만 왜 관심도 없던 사람들이 열폭이지" (juli****)

"순간 내가 봤던 손나은이 맞나 싶었음" (dhsd****)

"머리 위로 세게 묶으면 리프팅돼서 쌍꺼풀 뚜렷해보이는 효과 생기기도 함" (toum****)

"다른 사람 같네… 왜 이쁜 얼굴을 인공적으로 망치지… 안타깝네" (yong****)

"여자 아이돌은 극한 직업이네. 화장 안 하면 예의 없다고 XX 꾸미고 화보 찍으면 성형했다고 XX" (tnag****)

"코뿐만이 아니라 눈이 진해졌음 앞트임인가…" (ls88****)

"옛날이랑 너무 다른 느낌이라 놀라긴 했지만 너무 이뻐요" (cher****)

"화장법만 바뀐 거 같은데 성형 드립은" (8o8-****)

"화장법으로 코 세우고 눈 찢은 상태가 아니구만. 사람들을 바보로 아나. 참 나. 코 눈 다했구먀" (ej35****)

"엥? 손나은 아닌 것 같은데 맞나? 약간 모델 하는 사람 같음" (beau****)

"뭘 했길래 턱이 갸름해 보이지" (egco****)

"아니 어차피 누가 봐도 한 건데 뭘 그렇게 안 했다고 실드를 치냐… 성형이 나쁜 것도 아니고 뭐… 지 얼굴 지가 알아서 하겠지 뭐" (yehy****)

"확실히 코가 달라지니깐 인상이 확 달라진다" (ekql****)

"옛날부터 쌩얼 공개 많이 했는데 쌩얼 보고 와라. 화장 연하면 저런 얼굴임. 관심 없다가 관심주는 척 노노" (sibi****)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