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KTeco(지케이테코)는 국내 고객들과 보다 원활한 소통과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한국어 웹사이트를 개편하고 공식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ZKTeco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바이오인식 및 출입통제 분야 전문기업 ZKTeco(지케이테코)는 국내 고객들과 보다 원활한 소통과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한국어 웹사이트를 개편하고 공식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ZKTeco는 전세계 180여개 국가에서 3500여 곳의 고객을 유치하고 있는 바이오인식 및 출입통제 보안 분야의 글로벌 대기업으로서,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는 인터내셔널 버전의 통합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한국의 경우에는 시장 특성 상 더 민첩하고 신속한 고객 지원과 소통이 요구되기 때문에 인터내셔널 버전의 다국어 버전만으로는 지원이 부족하다고 판단, 인터내셔널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국에 서버를 두고 웹사이트를 새롭게 구축했다.

신규 웹사이트는 고객들이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정보를 접하고, 문의와 서비스를 위한 소통을 보다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복잡성을 줄이고, UI 디자인과 메뉴 구성 등이 방문자/사용자 중심으로 완전하게 새롭게 개편되었다. 

고객 지원을 위한 각종 다운로드 서비스 역시 로그인 없이도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또한, 향후에는 AS 접수도 웹사이트를 통해 접수하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자동화 시스템도 도입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