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촛불 시위 당시 계엄령 문건을 작성한 정황이 드러나며 존폐 기로에 선 국군기무사령부 문제, 국회 하반기 원 구성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2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국방부, MB 정부 때 계엄 선포 요건 완화 추진했다"고 전한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한홍구 성공회대 교수가 '반헌법행위자열전 편찬 1차 공개... 간첩 조작, 사법농단 주역 양승태 전 대법원장'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3부 '정치 구단주' 코너에서는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국회 원 구성 협상 타결됐지만… 개혁 입법 가능할까?'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4부 '그것마저 알려주마' 코너에서는 권순정 리얼미터 실장이 각종 의혹 사건의 중심에 선 기무사 존폐에 대한 국민 여론을 전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도시 이야기' 코너에서는 김진애 도시건축가(전 의원)가 '여름 특집 도시 여행 2탄, 문재인 대통령 따라 떠나는 싱가포르 여행'을 진행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