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피트인 동대문점이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에서 열리는 SBS 인기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특별기획전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드라마 속 감동을 현실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했한 ‘별그대’ 특별기획전에서는 두 주인공 ‘도민준’, ‘천송이’의 집을 그대로 재현하고 ‘3D’촬영기법 체험부스를 설치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DDP ‘별그대’ 특별기획展에 팝업스토어/롯데자산개발 제공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은 여기에 팝업스토어를 마련해 쇼핑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팝업스토어는 미카엘라신, 펑키플래닛, 네이처리퍼블릭 등 12개 브랜드로 구성했다.

특히, 극중에서 천송이(전지현)가 착용했던 머리띠, 반지, 수면대 등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판매해 국내 고객뿐 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도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임형욱 롯데자산개발 운영기획팀장은 “별그대 주인공 ‘김수현’은 지난해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의 CF모델로도 활동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는 김수현쇼핑몰로 알려지기도 했다”면서 “팝업스토어는 인기드라마의 세트장을 직접 볼 수 있는 ‘볼거리’와 연계해 극중 인물이 착용했던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직접 쇼핑할 수 있어 외국인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권일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