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예약판매 특가 30선 제품 최대 60% 할인 판매
   
▲ 애경산업 AK 반고흐 세트./사진=AK플라자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AK플라자는 오는 17일부터 9월 6일까지 21일간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12일 밝혔다.

예약 판매 기간동안 담과연 웰빙견과 10종 세트, 한우 꼬리반골 세트, 애경산업 AK 반고흐 세트 등 추석 예약판매 특가 30선 제품을 선정해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올 추석 선물세트는 AK플라자의 대표 프리미엄 세트인 'AK 프리미엄 세트', 그 동안 고객에게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26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AK 베스트 세트', 5만원/10만원 가격대별 가성비 세트인 'AK 실속 세트', 고객이 직접 상품과 가격대를 골라 구성하는 'AK Yourself 세트' 등 4가지 테마로 이루어진다. 

2018년 부정청탁금지법 개정안 시행 이후 10만원대 상품 매출이 27% 신장하는 추세를 반영해 'AK 실속 세트' 테마에 속하는 10만원 세트 상품 품목을 18% 늘렸다. 

특히 'AK Yourself 세트'에서는 기존 축산, 수산, 농산 등 식품뿐만 아니라 귀걸이, 지갑 등 잡화 상품을 추가할 수 있는 '햄퍼 패키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각종 명절 음식과 작은 잡화 선물까지 한번에 취향대로 골라 담아 패키지로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상품군인 'AK 프리미엄 세트'는 국내 청정지역에서 전통방식을 적용한 발효 사료로 키운 한우인 화식한우와 1~3℃온도의 수중환경에서 20일 이상 고기를 숙성시키는 워터에이징 등심, 김 수확 성수기인 오사리 기간에 수확된 고급 오사리김 세트를 선보인다. 

서울, 경기지역의 경우 AK플라자에서 직접 방문 배송하는 맞춤배송서비스를 제공하며, 상품 품질을 보존하기 위해 아이스팩을 넣어 배달하는 신선식품 특별배달도 실시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