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해외 봉사 지원프로그램 나누미 셔터 6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 해외봉사를 희망하는 대학생과 직장인들로 봉사단을 구성해 세계 오지 어린이들에게 사진의 즐거움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사진 나눔 이벤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로그램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오는 30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나 공식 페이스북의 나누미 셔터 이벤트 페이지에서 양식을 작성하고 신청 사연을 남기면 된다.

선정된 참가자는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 1대와 미니필름 150장, 후지 포토북 제작권을 지원 받는다.

이들은 2개월 이내 ‘인스탁스와 함께한 해외봉사활동’을 주제로 UCC사이트나 자신의 블로그 포스팅을 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이들 중 블로그 후기 작성 우수자에게는 시상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를 추가로 증정한다.

안병규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팀장은 “나누미 셔터는 세계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순간을 찍고 나누는 사진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며 “올 여름 해외 봉사활동을 떠나는 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인스탁스와 함께 특별한 봉사활동의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