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브루 음료 포함 총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이슨 자 선착순 증정
   
▲ 스타벅스가 '콜드 브루 메이슨 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016년 콜드 브루 출시 이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콜드 브루 메이슨 자' 증정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시작한다고 16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콜드 브루 음료 포함 총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콜드 브루 메이슨 자'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콜드 브루 메이슨 자'는 손잡이가 달린 투명 유리 재질의 아이스 음료 전용 다회용컵으로, 앞면과 뒷면에 각각 콜드 브루와 사이렌 로고가 양각으로 디자인 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로즈골드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의 뚜껑 중 한 개가 랜덤으로 함께 증정된다.
 
콜드 브루의 인기와 함께 콜드 브루 음료 종류가 많아짐에 따라, 이번 이벤트 대상 음료 또한 10종으로 선택의 폭이 다양해졌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와 '콜드 브루'를 비롯해 올해 여름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와 '콜드 폼 콜드 브루'가 포함된다.
 
또한 '나이트로 콜드 브루', '나이트로 쇼콜라', '나이트로 쇼콜라 클라우드'와 리저브 원두로 추출해 색다른 풍미의 '리저브 콜드 브루', '리저브 콜드 브루 플로트', '리저브 콜드 브루 몰트' 등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중인 나이트로, 리저브 콜드 브루 음료도 이벤트 음료로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최희정 마케팅 팀장은 "콜드 브루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고객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에는 보다 다양한 콜드 브루 음료와 함께 만날 수 있는, 더욱 새로워진 '콜드 브루 메이슨 자'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스타벅스와 함께 올 여름 시원하게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