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두나와 함께 모델로 활동
   
▲ 코오롱스포츠가 2018년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의 새로운 남성 모델로 안효섭을 발탁했다./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018년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의 새로운 남성 모델로 안효섭을 발탁했다고 17일 전했다. 

코오롱스포츠의 18F/W 시즌 컬렉션은 'Weather Ⅱ 7318'를 테마로 복잡다단한 외부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변화 그 자체를 자유롭게 즐기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한다. 

187cm의 큰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짙은 남성미를 풍기는 모델 안효섭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코오롱스포츠의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배두나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모델 안효섭은 배두나와 함께 촬영한 컬렉션 화보 속에서 코오롱스포츠의 변화된 룩을 스타일리시하고 자연스럽게 연출했으며, 역동적인 동작과 시크한 눈빛으로 시선을 잡았다는 평가다.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관계자는 "모델 안효섭의 친근하고, 훈훈한 이미지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코오롱스포츠의 차별화된 제품과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것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배우 배두나와의 완벽한 호흡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면서 변화된 코오롱스포츠를 보여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