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코엑스 엑스골프쇼'서 U+골프로 골프 팬심 사로잡아
U+골프 모바일 및 IPTV 서비스 체험 기회 제공
U+골프 서비스 이용 원하는 고객 위해 가입 상담존 운영
이해정 기자
2018-08-30 11:37

[미디어펜=이해정 기자]LG유플러스는 U+골프 모바일 및 IPTV 서비스 론칭 기념, 이달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엑스 엑스골프쇼'에 참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출전선수 스윙보기, 지난 홀 다시보기, '지난 경기 다시보기 등 U+골프의 핵심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관을 구성했다.


먼저 '인기선수 독점중계'로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가 속한 조의 경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시청할 수 있다. 최대 3개 조, 9명의 선수의 경기 화면을 제공하며, 각 조별로 별도의 해설을 진행한다. 


'출전선수 스윙보기'는 실제 경기 중 선수들의 스윙 자세를 고화질 슬로모션으로 보여준다. 어드레스부터 피니시까지 생생한 스윙 장면을 반복해 볼 수 있어 스윙자세를 배우고 교정하는 데에 활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엑스 엑스골프쇼'에 참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지난 홀 다시보기'는 실시간 경기 중 지난 홀 경기 장면을 쉽게 돌려볼 수 있는 기능이다. 최대 6시간까지 돌려볼 수 있다.


'지난 경기 다시보기'는 지난 대회 하이라이트, 독점중계, 스윙 영상을 언제든지 돌려볼 수 있는 기능이다. 대회별, 선수별 검색도 가능해 원하는 영상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단계별 레슨' 메뉴에서는 자신의 골프 실력에 맞는 레슨 영상을 골라볼 수 있다.


새롭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상담존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IPTV에서도 U+골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U+tv 골프'를 최근 출시함에 따라 모바일 고객뿐 아니라 IPTV고객도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행사 기간중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로 커피를 제공하는 커피라운지를 운영한다. 라운지 내에 200인치 규모의 모니터가 완비돼있어 대형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KLPGA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일등 스포츠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유용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

오늘의 인기기사

PC버전
© 미디어펜 Corp.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