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온·오프라인 면세점 VVIP 멤버십 승급...최대 20% 자동 할인
   
▲ 다이소가 SM면세점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아성다이소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숍 아성다이소가 추석과 가을 시즌을 맞아 SM면세점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먼저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1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SM면세점 멤버십 VVIP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과 서울점·인천공항점에서 동시에 각각 퍼스트와 플래티넘 등급으로 승급된다. 

SM면세점 VVIP 멤버십 회원들은 면세상품 최대 20% 자동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 면세점 결제금액 30% 이내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만원을 지급하고, 서울 및 인천공항 오프라인점에서 사용 가능한 담배·주류 할인, 금액권을 증정한다. 

SM면세점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하단에 출력된 이벤트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혜택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 승급 및 적립급이 지급된다. 오프라인점에서 사용 가능한 전용 할인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30일 이전 쿠폰 등록 시 온라인 1개월, 오프라인 12개월간 VVIP로 등급 유지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가을 시즌 SM면세점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특히 유용한 혜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