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건설산업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 키즈맘 전문 복합상가 동시분양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동양건설산업은 오는 19일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14번지에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홍보관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야경 /자료=동양건설산업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업무·쇼핑·문화·주거 등이 결합된 프리미엄 복합단지로, 지하3층~지상 최고 21층까지 3개동 규모로 지어진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약 5만940㎡규모의 판매시설인 ‘파라곤 스퀘어’와 강북 최대 규모의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인 ‘파라곤 타워’로 구성됐다. 

파라곤 스퀘어는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대규모 전문 복합몰로, 키즈맘(Kids&Mom)을 콘셉트로 꾸며진다. 이곳에는 키즈 관련 시설 및 문화, 외식, 보유시설, 다채로운 체험 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파라곤 타워는 소형 모듈형으로 설계됐다. 섹션오피스형은 1개 층을 분할할 수 있는 모듈 구조로 설계해 원하는 크기를 판매하는 방식이다. 중소형에서 중대형까지 분양이 가능해 1인 창업자부터 기업까지 다양하게 입주가 가능하다.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주변 대규모 수변공원과 바로 인접해 있다. 또 불암산 등 풍부한 녹지 환경 조망도 가능하다. 

현재 운행중인 경춘선 별내역은 2023년 개통예정인 지하철 8호선과 교차하며 2020년 12월에는 4호선 별내북부역이 개통 예정이다. 또한 외곽순환도로 별내IC, 포천세종고속도로, 덕릉터널 개통으로 수도권 및 전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동양건설산업 분양 관계자는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풍부한 개발호재와 배후수요를 갖춘 별내지구의 랜드마크 복합단지로 지어질 것”이라며 “특히 별내신도시와 서울 강북권의 경우 키즈 관련 업종이 수요에 비해 부족한데 젊은 가족단위의 유동인구가 몰릴 것”이라고 전망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